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이용안내 FAQ

  • [ 적립금/쿠폰관련 ] 상품을 구매했는데 적립금이 들어오지 않습니다.

    적립금은 배송완료 이후 'MYPAGE[나의쇼핑정보]'에서 적립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단, 적립금은 반품 및 취소의 상황을 고려하여 배송완료 20일이후 적용됩니다.)

    적립금 지급비율은 상품마다 다르며 적립금이 없는 상품도 있습니다.

    전화를 이용하여 고객센터로 주문하시거나 메일 또는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문하신 경우에는 적립금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 [ 적립금/쿠폰관련 ] 쿠폰 이용가능 조건이 있나요?

    각 쿠폰마다 최소 사용조건과 최대 할인금액이 지정되어 있습니다.

    상품 가격이 최소 사용조건을 넘어야만 해당 쿠폰을 사용할 수 있으며, 최대 할인금액만큼만 할인액이 적용됩니다.

    또한, 중복쿠폰의 경우 일반쿠폰이 적용된 이후의 상품 가격에 대해 최소 사용금액 조건과 최대 할인금액 조건이 적용됩니다.

  • [ 적립금/쿠폰관련 ] 쿠폰이 사용된 주문을 취소 또는 반품 시 사용한 쿠폰을 다시 사용할 수 있나요?

    쿠폰을 사용한 주문을 취소 하신 경우에는 사용하신 쿠폰은 재사용 하실 있습니다.

    쿠폰을 사용한 주문을 반품 하신 경우에는 인터넷/모바일 주문일 경우에만 사용하신 쿠폰은 재사용 하실 있습니다.

    단, 취소/반품완료 시점에 쿠폰의 유효기간이 지난 경우에는 쿠폰이 재발행되지 않습니다.

  • [ 적립금/쿠폰관련 ] 한 상품에 여러 쿠폰을 적용할 수 있나요?

    한 상품에는 한 개의 일반쿠폰과 한 개의 중복쿠폰만적용가능합니다.

    단, 상품마다 적용가능한 쿠폰은 다를 수 있습니다.

  • [ 적립금/쿠폰관련 ] 쿠폰은 어떻게 사용 하나요?

    쿠폰은 주문페이지에서 [쿠폰조회 및 적용] 버튼을 클릭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쿠폰조회 및 적용 클릭 시 나온 화면에서 상품별로 쿠폰선택 란에서 원하시는 쿠폰을 골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쿠폰 선택란에는 보유하고 계신 쿠폰 중 해당 상품에 적용 가능한 쿠폰만 나타납니다.)

  • [ 적립금/쿠폰관련 ] 쿠폰의 종류

    쿠폰은 이벤트성격에 따라 적용여부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이벤트내용을 잘 확인하시고 단발성 쿠폰과 중복사용가능쿠폰을 잘 확인하시어 사용하시기바랍니다.
    또한, 쿠폰이용시 적립금혜택 및 적립금 적용이 어려운 경우도 있사오니 이점 잘 활용하시기를 당부드립니다.

  • [ 배송관련 ] 배송비는 상품별로 각각 적용되나요?

    지인샵의 취급상품은 상품에 따라 출고지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또한 상품의 부피에 따라 합배송이 불가능한 경우도 있습니다.

    대부분 같은 브랜드의 상품의 경우 묶음배송이 되는 것이 일반적이며

    같은 브랜드 상품일 경우 한번의 배송비만 부과됩니다.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을 경우 묶음배송이 되었는지의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배송관련 ] 취소 했는데 배송이 되었어요.

    고객센터(050-6406-0092)로 문의주시면 확인하여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 배송관련 ]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되었어요.

    고객님이 주문하신 상품과 다른 상품이 도착하였을 경우

    꼭! 고객센터(050-6406-0092)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 배송관련 ] 한번 주문으로 여러 곳에 상품을 보낼 수 있나요?

    2개이상의 무료배송 상품을 주문시 최대 10군데까지 배송지를 지정하실 수 있습니다.
    (단, 유료배송 상품이 포함되어 있을 경우 배송지를 나눌 수 없습니다.)

    배송비를 별도 부담하시는것으로 배송받으시기를 원하신다면

    고객센터(050-6406-0092)로 먼저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 배송관련 ] 상품을 직접 방문하여 수령할 수 없나요?

    지인샵의 모든 상품은 고객님께 택배 발송을 통해 배송해드리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상품특성에 따라 산지출고 및 공장직출고, 물류창고출고등의 다양한 형태로의 출고되기 때문입니다.

    하여 기본적으로 직접 방문 수령은 하실 수 없습니다만..

    상품에 따라 절충이 가능할 수 있는 여부와 퀵발송등의 서비스가 가능할 수 있는 경우도 있사오니

    먼저 고객센터(050-6406-0092)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 배송관련 ] 여러 상품을 한번에 주문했는데 왜 배송이 따로따로 되는거죠?

    상품에 따라 배송을 위한 출발지가 다른 경우는 함께 주문하신 경우라도 따로 배송될 수 있으며,

    동일한 출발지인 경우도 택배사 이동시기에 따라 도착일자가 다를 수 있습니다.

  • [ 배송관련 ] 주문 후 배송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배송지 수정은 PC, 모바일에서 하실수 있습니다.

    • ★ PC : [나의쇼핑정보] > [주문내역/배송현황]
    • ★ 모바일 : [나의쇼핑정보] > [주문내역/배송현황] > [주문상세내역]

    - 배송지 수정은 배송상태 "입금확인중" 또는 "결제완료" 단계에만 가능합니다

    - 배송상태 "상품준비중" 이후 단계에 배송지 변경을 희망하실 경우에는

      출고여부에 따라 변경이 불가할 수 있사오니 꼭! 출고여부를 확인하셔야합니다.

      고객센터(050-6406-0092)로 문의해주세요.

     

  • [ 배송관련 ] 집이 비어 있어서 물품이 되 돌아간 경우 어떻게 하나요?

    부재 등의 사유로 반송된 상품은 [주문/배송]의 배송상태에서 확인되는

    택배사 영업소를 통해 재배송 요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이 이미 반송되어 입고된 경우는 고객센터(050-6406-0092)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단, 이때 발생될 수 있는 추가 배송비에 관하여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하오니 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 배송관련 ] 배송조회는 어떻게 할 수 있나요?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현황은 우측상단에 위치한 ORDER [주문조회]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대형가전, 가구와 같은 설치 상품 및 꽃 배달서비스 등 일부 상품은 조회가 불가능하며,

    공급업체에서 배송하는 상품의 경우도 실제 상황과 다를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배송현황의 확인을 원하시는 경우는 고객센터(050-6406-0092)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 배송관련 ] 주문 상품을 해외로 배송할 수 있나요?

    해외로의 배송은 지원하지 않고 있습니다.

    주문하시고 메일이나 전화문의주시면 지역에 따른 배송비 확인후

    안내 답변 보내드리면 확인하시고 배송비 및 배송절차 확인하시고

    배송비 별도 입금하시면 확인후 절차대로 발송드립니다.

    단, 해외배송시 분실에 관하여는 책임지지 않사오니 이점 유의하셔서 주문해주시기 바랍니다.

  • [ 배송관련 ] 배송시간을 지정할 수 있나요?

    상품의 배송은 지역마다 배정된 택배기사님의 일정이 다르기 때문에 시간을 미리 지정하기 어렵습니다.

    단, 가구/대형가전과 같은 설치 상품의 경우는 설치기사님과 방문시간을 협의할 수 있습니다.

  • [ 배송관련 ] 휴일 배송은 안 되나요?

    배송 업체(택배회사,공급업체)의 업무 휴무로 주말 및 공휴일에는 배송이 어렵습니다.
    단, 몇 가지 예외적인 상품(공급업체에서 직접 배송하는 가구와 대형가전 중 일부)은 휴일 배송이 가능합니다.

  • [ 배송관련 ] 주문한 상품을 아직 못 받았는데,배송현황에 "배송완료"로 표시되어 있어요.

    시스템 배송상황과 실제 배송상황은 일치하지 않을 경우 배송완료로 표시될 수 있습니다.

    물건을 아직 받지 않은 상태이시라면 고객센터(050-6406-0092)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 배송관련 ] 주문한 상품 배송이 안오네요..

    일부 상품이 재고부족,생산,수입지연, 검품등의 사유로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배송현황 확인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050-6406-0092)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카톡친구해요~

  • the 파일첨부
  • 2015-11-22

상품 Q&A

상품 사용후기



     

    고객만족센터

    은행계좌안내

    • 예금주